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외국인모집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 및 요금 변경 안내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 및 요금 변경 안내

 

 

2017학년도 추석 연휴 이후부터 일부 통학버스 노선 및 요금이 변경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하는 학생 및 교직원은 변경된 내용을 숙지하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2018학년도 수험생분들은 입시 요강에 나와 있는 통학버스 안내자료의 노선에서 추가된 지역이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변경 시행 기간: 20171010()부터 ~ 학기 중(, 공휴일 제외)

 

2. 통학버스 노선 변경 안내

수도권 등교노선 및 하교노선의 위치 및 시간의 변경이 있으니 반드시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1 파일참조)

 

   가. 예약 현황에 따라 경유는 최대 한군데 지역만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아래 노선은 탑승 인원이 많지 않은 바, 최대 2군데 지역까지 경유 할 수 있습니다.

       - 등교노선: 동대문, 강남, 성남, 신갈정류소

       - 하교노선: 강남, 일산, 송내

   나. 부득이 경유를 할 경우 버스 출발 전 경유 장소를 사전 공지합니다.

   다. 환승 및 입석은 향 후 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라. 현금승차는 불가하오니 반드시 전날 22시 이전에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통학버스 예매사이트를 통한 포인트 충전 최소금액은 6,500원부터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3. 통학버스 이용 요금 변경 안내

변경 전

변경 후

- 편도 5,600(전체 노선)

- 편도 6,500(전체 노선)

    

 

한서로()” 장학금 안내

 

1. 학부생(정규학기인 자)의 경우, 요금 인상 중 일부를 학교에서 한서로() 장학금으로 1회 이용마다 700원씩 지급합니다.

- 통학버스 이용 후, 익월(다음달) 15일까지 재학 중인 자에 한합니다.

- 미등록자의 경우 등록을 필한 후, 일괄 지급됩니다. (미등록 시 지급하지 않음)

- 교수, 일반인, 대학원생 및 초과학기 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2. 한서로() 장학금은 한 달 버스 탑승현황을 집계하여, 익월 15일 이전에 일괄 지급됩니다.

 

3. 한서로() 장학금을 지급 받기 위해서는 통학버스 예매 사이트(http://hsu.busro.net) 정보수정을 통해 계좌번호(본인 계좌)를 필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이디가 학번이 아닌 경우 반드시 학번으로 아이디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수정(계좌번호 입력)은 9월 29일 이후 가능합니다.

 

4. 한서로(路) 장학금은 2017년 10월 이용분 부터 적용됩니다.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