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합격자 유의사항을 알려드리오니 합격자는 첨부된 등록안내문을 참고하시어 정해진 기일내에 소정의 절차를 밟으시기 바랍니다.
* 수시 합격자의 등록금 납부기간(등록금 잔액 납부) : 2014. 1. 27(월) ~ 2. 3(월) 16:00 까지
(명절 연휴는 등록금 납부 불가)
* 정시 최초 합격자의 등록기간 : 2014. 2. 6(목) ~ 10(월) 16:00 까지
* 정시 추가 합격자의 등록기간 : 추가합격 통보시 개별통보
- 추가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 안내는 지원자 및 보호자 휴대폰으로 문자 발송됩니다.
※ 추가합격자는 등록기간이 촉박하므로 등록금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고지서는 2014. 1. 21(화) 17:00 이후 입학 홈페이지 퀵 메뉴 ‘고지서 출력‘란에서 출력이 가능하며,
출력후 납입기간 내 가까운 국민은행 창구 및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기숙사 신청, 학자금 대출 관련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등록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14학년도 신입생의 경우 수강 신청은 교무과에서 일괄 수강신청을 합니다.